인피니트 성열, "첫 월드투어? 닐 암스트롱 선배님의 뜻을 담았다"
기사입력 : 2013.06.10 오후 6:36
월드투어를 앞둔 인피니트 성열 / 사진 : 더스타 현성준 기자, star@chosun.com

월드투어를 앞둔 인피니트 성열 / 사진 : 더스타 현성준 기자, star@chosun.com


인피니트가 첫 월드 투어에 담긴 뜻을 공개했다.


그룹 인피니트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CGV M CUBE에서 진행된 인피니트의 첫 번째 월드투어 'ONE GREAT STEP'을 앞두고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성열은 "인류 최초로 달에 방문한 닐 암스트롱 선배님은 '한 인간에게는 작은 한 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이다(That's one small step for man, one giant leap for mankind)'라는 명언을 남기셨다. 그 뜻을 인용해 우리만의 포부를 담았다"며 숨은 의미를 전했다.


이어 성열은 "그동안의 공연과 달리 월드투어에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인피니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월드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성열은 "저희보다 방송에 먼저 출연하시면 선배님이다"라고 덧붙여 장내에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월드 투어 콘서트 'ONE GREAT STEP'는 오는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싱가포르 및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와 남미, 유럽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 , 이성열 , 월드투어 , 기자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