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씨스타에 나쁜눈 /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신동엽 나쁜 눈이 포착됐다.
10일 오전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채널에는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이에 눈길을 끈 것은 신동엽 나쁜 눈.
영상 속에서 신동엽은 진지하고 카리스마있는 모습으로 씨스타 멤버들과 모니터링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하지만 이내 그는 씨스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바라보는 특유의 나쁜 눈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은 영화 '물랑루즈'의 관능적인 디바로 변신한 씨스타 멤버들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신동엽은 뮤즈 '씨스타'를 바라보며 흐믓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삼촌팬으로 변신한 것.
씨스타의 1년 10개월만에 발매되는 정규 2집 타이틀곡 '기브 잇 투미'는 지난 해 '러빙 유'로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인바 있는 이단 옆차기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했다. K팝 양대 프로듀서의 의기투합으로 씨스타는 더욱 건강함 섹시함과 함께 이들만의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 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11일 예정된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