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EYES / sidusHQ 제공
sidusHQ가 야심차게 제작한 신인 걸그룹 ‘2EYES’가 일본에서의 생애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걸즈컬렉션 인 도쿄>에 출연한 ‘2EYES’가 앨범 발매 이전 첫 무대를 완벽하게 치르며 관객들에게 기립 박수를 받은 것.
대한민국 대표 국민 아이돌그룹 ‘god’를 만든 sidusHQ가 10여 년만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걸 그룹 ‘2EYES’는 데뷔 전부터 숱한 화제를 모으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특히 지난 1일(토)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열린 <서울걸즈컬렉션 인 도쿄>에서 앨범데뷔 이전 첫 무대를 가진 ‘2EYES’는 KARA,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FT아일랜드 등 쟁쟁한 아이돌 그룹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의 관객들에게 기립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데뷔 앨범의 수록곡인 ‘아이러니야’가 SBS <출생의 비밀> O.S.T로 삽입, 연신 화제의 중심에 서며 발매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다.
한편, ‘2EYES’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에 걸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으로 데뷔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