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컴백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XIA 김준수가 돌아온다.
지난 해 첫 정규 1집을 발매해 솔로 남자가수로 남미와 유럽을 포함한 11개 도시 월드 투어를 성공한 XIA 김준수가 오는 7월 가요계에 컴백한다.
김준수는 작년 언이퀄드(UNEQUALLED)라는 컨셉으로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를 포함해 총 12트랙으로 구성 된 정규 1집을 발매해 영어 싱글 리패키지 앨범을 포함 총 18만장의 판매 기록을 세우며 최고의 인기를 입증 한 바 있다.
이에 그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작년 정규 1집에서 밸런스가 완벽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센세이션한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됐던 만큼 또 한번의 진화를 위해 연일 앨범 작업에 힘쓰고 있다"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 김준수의 2집 앨범에 대해 한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여름에 발매 되는 만큼 세련된 팝적인 감각을 가미 할 예정이며 하이앤드 아이돌 준수(XIA)다운 발라드-퍼포먼스 밸런스를 고루 갖춘 환상적인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JYJ의 멤버 김준수는 솔로 남자가수로 빌보드 해외 차트, 중국 최대 MV사이트 인웨타이, 독일 아시안 뮤직차트, 칠레TV 차트까지 선점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 한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