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日 도쿄-오사카서 두 번째 '단콘' 개최
기사입력 : 2013.05.31 오전 10:08
사진 : 보이프렌트 / 스타쉽 제공

사진 : 보이프렌트 / 스타쉽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가 도쿄, 오사카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열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29일 일본 첫 정규앨범 'SEVENTH MISSION'을 발매하며 인기몰이 중인 보이프렌드가 6/1(토)도쿄, 6/2(일) 오사카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 'BOYFRIEND LOVE COMMUNICATION 2013-SEVENTH MISSION'를 개최한다.


보이프렌드의 이번 공연은 1일과 2일 이틀간 총 4회 콘서트를 통해 1만 5천명 관객과 함께한다. 앨범 수록 곡을 비롯해 멤버들의 스페셜 솔로무대 등으로 진행될 예정. 특히, 2일 오사카서 열리는 공연 실황이 일본 전국의 영화관에서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첫 주연 영화인 'GOGO 이케멘5' 영상과 주제곡인 '코이노 마호우(사랑의 마법)'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 보이프렌드는 "이런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 드리고 기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2012년 8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Be my shine 키미오 하나사나이(그대를 놓치지 않아)」가 오리콘 싱글 랭킹 일간 1위를 기록하고, 11월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키미토 Dance Dance Dance(너와Dance Dance Dance) / MY LADY 후유노 코이비토(겨울의 연인)」가 3위로 핫샷 데뷔한데 이어 3월 27일 발매된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인 '히토미노 멜로디(눈동자의 멜로디)'까지 오리콘 일일 싱글 차트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제 27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베스트3 뉴 아티스트(아시아)를 수상하고 영화 「GOGO 이케멘(꽃미남)5」 첫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사진 : 보이프렌트 / 스타쉽 제공

사진 : 보이프렌트 / 스타쉽 제공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이프렌드 , 일본 , 도쿄 , 오사카 , 콘서트 ,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