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YJ 김준수 / 씨제스 제공
JYJ 김준수가 KBS 수목드라마 '천명' OST에 참여했다.
지난 8일 밤 방송된 '천명' 5회에서 김준수의 OST가 깜짝 등장, 시청자는 물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천명’ OST에 참여 한 것이 맞고 차주 15일(수) 정오에 각 온라인 차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공개 당일 7회 전파를 탈 예정이었으나, 원(이동욱)과 다인(송지효)의 애틋한 러브라인이 형성되면서 그보다 일찍 방송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깜짝 음성을 접한 팬들은 관련 게시판을 통해 “김준수OST 너무 좋다. 역시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꺄악 흥분을 감출 수 없다. 김준수 목소리 대박!”,“원과 다인의 안타까운 상황에 절절한 OST까지 천명 더욱 기대된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김준수는 “'천명'의 애청자로 재미있게 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주인공들의 절절한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 슬프고 애절한 가사를 그대로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가 부른 천명 OST ‘바보가슴’은 차주 수요일(15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사진 : JYJ 김준수 / 씨제스 제공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