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곡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을 공개한 이효리 / 사진 : 이효리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 캡처
가수 이효리가 선공개곡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섹시퀸'의 귀환을 알렸다.
오늘(2일) 낮 12시를 기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이효리 소속사 비투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효리의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스코리아 충북진 이효리"라는 소개로 시작되는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된 "뭐하니? 효리"에서 보여주었던 모노톤 이미지를 이어나간다.
'미스코리아'는 이효리의 자작곡으로 아날로그적인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티저 영상 속 이효리는 화려한 의상과 스타일로 여자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며 밴드와 함께 'Because I'm a Miss Korea'라고 노래하며 여왕의 귀환을 알린다.
이효리의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근데 이효리가 왜 충북진이야?", "이효리의 행보가 기대된다. 어떤 식으로든 잘 되었으면 좋겠다", "여왕 콘셉트 정말 잘한것 같다", "이효리는 역시 여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의 '미스코리아' 전곡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6일 낮 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이효리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21일 전격 발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