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코스프레돌 1위, '섹시한 척? 사실은 귀요미!'
기사입력 : 2013.05.02 오전 9:55
현아 코스프레돌 1위 / 사진 :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M/V 캡처,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현아 코스프레돌 1위 / 사진 :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M/V 캡처,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현아 코스프레돌 1위에 등극했다.


포미닛 현아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연예인 이미지 코스프레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평소 현아와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MC 정형돈은 "내가 아는 현아는 귀엽다. 무대에서 포텐 터지는 것은 범접할 수 없는데 무래 아래에서는 모태 귀요미다. 태생적으로 귀엽게 태어난 친국다"라고 밝혔다.


현아 역시 "평소의 모습과 무대 위에서의 모습은 많이 다른 것 같다. 그런 모습들이 대중들을 놀라게 하지 않나 싶다"고 말했다.


이어 인피니트 엘이 시크한 이미지로 2위를 차지했고, 샤이니 태민이 3위, 미쓰에이 수지가 4위, 틴탑 엘조가 5위를 차지했다.


현아 코스프레돌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하면 반전 매력이죠", "현아 코스프레돌 1위 격하게 공감합니다", "현아 무한 매력 어디까지?", "현아 코스프레돌 1위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가 속한 포미닛은 신곡 '이름이 뭐예요?'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포미닛 , 현아 , 코스프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