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새 앨범 단체 컷 공개..뒷짐 지고 똑같은 포즈 '해피 바이러스'
기사입력 : 2013.04.26 오전 8:59
사진 : 시크릿 / TS 제공

사진 : 시크릿 / TS 제공


인기 걸 그룹 시크릿이 오는 4월 30일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단체 컷을 깜짝 공개했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시크릿에게서 온 편지)’ 발매에 앞서 지난 22일부터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한선화 순서로 4인의 개별 화보와 티저영상을 공개한 데에 이어 단체 컷을 깜짝 공개했다.


멤버 개개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할 때마다 각종 포털 사이트의 메인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은 시크릿이 공개한 단체 컷은 순백의 원피스와 레이스 장식이 된 플라워 패턴의 신발을 작용한 시크릿의 네 멤버가 뒷짐을 지고 다리를 교차시킨 똑같은 포즈로 뒤돌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순간 해피 바이러스에 감염된 듯한 느낌이 들게 한다.


시크릿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은 ‘Letter from Secret’으로 타이틀곡 포함 네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어제 공개된 타이틀곡 ‘YooHoo(유후)’의 티저영상에서 시크릿 멤버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사이판을 배경으로 눈 뗄 수 없는 매력을 한껏 뽐내다 마지막 장면에는 모래사장에 쓰러져 있는 송지은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오는 30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시크릿은 오는 30일,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의 전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시크릿 , 걸그룹 , 사진 ,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