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찬혁 편지 / 사진 : SBS, 더스타 DB
수지 이찬혁 편지 사실이 공개됐다.
24일 SBS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우승팀인 악동뮤지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수지 이찬혁 편지.
악동뮤지션 이찬혁은 앞서 이상형이라고 밝힌 미쓰에이 수지의 사인CD와 친필편지까지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수지 이찬혁 편지 속에서 "악동 친구들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그리고 우승 축하해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더 큰 뮤지션 되길 기원할게요"라는 짧지만 다정한 글이 들어있었다.
또 인터뷰에서 이수현은 "어린시절 아빠가 기타도 치고 노래도 우리와 같이 불렀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노래를 부르게 된 것같다. 'K팝스타' 시작하며 재미로 했던 게 하고 싶은 일이 되어 버렸다"라고 밝히며 앞으로의 악동뮤지션을 기대케 했다.
수지 이찬혁 편지에 누리꾼들은 "수지 이찬혁 편지, 악동뮤지션 마음 JYP로 기우나요", "수지 이찬혁 편지 다정해도 너~무 다정한 선배마음", "수지 이찬혁 편지 완전 좋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4일 악동뮤지션이 부른 SBS 수목극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I Love You'가 공개돼 각종 온라인 음악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다시 한 번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