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설원 속 사진 작가변신 '정체는?'
기사입력 : 2013.04.12 오전 9:19
엘 사진작가 변신 / 사진 :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엘 사진작가 변신 / 사진 :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 엘 설원 속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사고 있다.


12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와 케이팝울림 사이트 등을 통해 'L’S BRAVO VIEWTIFUL'이라는 짧은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L’S BRAVO VIEWTIFUL' 속에서 인피니트의 멤버 엘은 한 집안 공간에서 카메라를 가지고 사진 찍기에 심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평소 취미가 사진찍기라고 밝혀온 엘의 평소 모습을 방불케하며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후 카메라와 함께 아름다운 설원 배경 속으로 이동한 엘은 풍경 찍기에 몰두하며 한폭의 화보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영상의 후반부에는 'L’S BRAVO VIEWTIFUL'이라는 제목과 5월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 된다는 예고 외에는 어떤 정보도 나와있지 않아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인피니트 엘 사진 작가 변신 영상에 누리꾼들은 "기다렸던 엘의 사진집의 등장?", "엘의 인터넷 사진 강의 동영상 예고편인듯 하네요", "혹시 엘의 디지털 싱글은 아니겠지요?"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 때)'로 열풍을 이어가는 인피니트는 각종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인기몰이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 , , 사진작가 , 티저 , L’S BRAVO VIEWTI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