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맨 인 러브' 엘 버전 티저영상 캡처
인피니트 대규모 D-DAY 프로모션 여섯 번재 주인공 '엘'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하루에 한 명씩 인피니트 멤버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공개하고 있는 <인피니트 대규모 컴백 D-DAY 프로모션>이 이제 마지막 멤버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 공개만을 앞두고 있다.
19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실시간 검색어를 달구었고 오전에는 엘의 포스터가 서울 시내 전역에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엘은 풋풋한 대학생으로 등장해 사랑에 처음 빠진 사람들이 그러하듯 길을 걸을 때도 강의를 들을 때도 온통 핸드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머릿속엔 온통 그녀뿐인 한 남자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냈다.
인피니트 컴백 타이틀 곡 '맨 인 러브(Man in Love)'라는 제목에 어울리게 사랑에 빠진 일곱 남자들의 상황을 그러내고 있는 D-DAY 프로모션은 매일 공개되는 티저마다 다른 콘셉트로 팬들에게 기다리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강한 이미지보다 부드러운 이미지가 제격 인 듯”, “엘에게 딱 어울리는 모습이에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엘은 지난해 방송된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MBC 일일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등의 작품을 통해 연기돌로 활동한 바 있다.
한편 오는 21일 컴백을 예고한 인피니트는 21일 낮 12시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