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이디스 코드 / 폴라리스 제공
주목받는 신예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발매된 레이디스 코드의 첫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의 타이틀 곡 ‘나쁜여자’는 발표하자마자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데뷔 전부터 막강 비주얼은 물론 권리세, 이소정과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의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되어 화제를 모았던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주도는 물론 주요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특히 2AM, 다비치, 포맨 등 대형 발라드 가수들의 컴백과 '아이리스2', '그 겨울, 바람이 분다'등 인기 드라마 OST 앨범들 속에서도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며 누리꾼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나쁜여자'는 2pm의 ‘내가 밉다’, ‘기다리다 지친다’, 허각의 ‘아프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인기 프로듀서 슈퍼창따이의 곡. 기존의 걸그룹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스윙리듬과 화려한 빅브라스가 어우러진 재즈미컬한 멜로디가 백미로 손꼽힌다.
한편, 지난 7일 데뷔앨범 <CODE#01 나쁜여자>를 발표한 레이디스 코드는 타이틀곡 '나쁜여자'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