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홍대클럽 뜨겁게 달군 'Fly high' 미공개 영상 공개(동영상)
기사입력 : 2013.03.05 오전 10:20
사진 : 인피니트H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인피니트H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H(동우, 호야)의 'Fly high' 미공개 무대 영상이 5일 공개됐다.


'스페셜 걸(Special Girl)'로 성공적인 유닛 활동을 마친 인피니트H가 활동 동시 홍대 클럽 맨션에서 부른 '플라이 하이(Fly high)' 무대 영상을 케이팝울림(www.kpopwoollim.com)을 통해 공개했다.


케이팝울림은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의 모든 영상들을 총망라해 놓은 공식 미디어 사이트이다.


안전 관계로 인해 500명의 소수 팬들을 대상으로 할 수 밖에 없었던 이 날의 클럽 공연엔 들어가지 못한 팬들로 몸살을 앓았고 무대가 끝난 뒤에도 이날 최초 공개된 '플라이 하이' 영상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


소속사는 "팬들이 아니었다면 인피니트H가 이렇게 성공적인 활동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플라이 하이'의 미공개 영상으로 조금이나마 팬들에게 선물이 되고 싶다. 그 동안 인피니트H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플라이 하이' 피처링에 참여한 베이비 소울이 함께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베이비 소울은 2011년 '남보다 못한 사이'로 데뷔한 솔로 여자 가수로, 데뷔 초부터 울림 걸 그룹의 멤버로 관심을 받고 있다. 베이비 소울은 뛰어난 보컬 실력과 랩 실력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피니트는 지난 1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3 인피니트 무한대집회>에서 완전체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H , 동우 , 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