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무한대집회 티저영상 캡처
인피니트 무한대집회의 베일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했다.
21일 자정 KPOP 울림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3월 1일 열리는 <2013 인피니트 무한대집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티저 영상은 인피니트의 데뷔 초 풋풋한 모습으로 시작해 앨범 하나하나를 되짚으며 지난 3년간 인피니트의 행보를 떠올리게 만든다. 개인 활동으로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어려웠던 이들이 이번 공연에서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소속사는 "이번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팬들의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권유로 만들어진 자리다. 따라서 회사측에서도 특별한 자리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인피니트 멤버들과 팬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KPOP WOOLLIM 홈페이지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미디어 콘텐츠를 한자리에 정리해 놓은 사이트로 소속 가수들의 활동 영상 및 앨범 이미지 등을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피니트는 3월 1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3 인피니트 무한대집회>라는 주제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