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Dreaem Girl / 사진 : SM 제공
샤이니 Dream Girl 속 안무가 화제다.
지난 19일 오후, 샤이니 공식홈페이지 및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Dream Girl’ 뮤직비디오는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악은 물론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이색 퍼포먼스로 관심을 집중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샤이니 Dream Girl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의 작품으로, 샤이니는 ‘Dream Girl’ 안무를 위해 특수 제작된 높이 1.3m, 무게 4kg의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 마이크를 잡고 빠르게 동선을 이동하고, 한 손으로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고난도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샤이니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Dream Girl’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루어진 컴백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는 20일(오늘)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샤이니 컴백쇼 ‘DREAM GIRL’을 개최하고 정규 3집 활동의 포문을 열며, 이날 공연 실황은 네이버(http://music.naver.com/onair/shinee)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