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日투어 추가공연 확정 '팬들 환호'
기사입력 : 2013.01.18 오전 10:06
사진 : 키이스트 제공

사진 : 키이스트 제공


김현중이 일본 전국투어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지난 6일 일본 고베공연을 시작으로 <JAPAN TOUR 2013 'UNLIMITED'>를 진행하고 있는 있는 김현중은 퀄리티 높은 공연과 남다른 팬서비스로 찬사를 이끌어내며 연일 매진 사례를 이어가고 있다.


'한류 대세남'답게 티켓 매진은 일찌감치 됐고, 미처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이 많아지면서 정상 티켓가격의 20배에 이르는 암표까지 등장, 뿐만 아니라 추가공연 요청이 쇄도하는 등 김현중의 콘서트는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김현중 소속사는 3월 3일 도쿄 요요기 국립 경기장에서 추가공연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언리미티드(UNLIMITED)'라는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는 일본 투어에서 김현중은 새로운 공연 형식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기존의 히트곡부터 최근 발매한 신곡까지 모두 밴드 음악으로 편곡해 공연장에서 리얼 악기 연주로 실감나는 사운드를 들려주며 듣는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다양한 무대장치를 활용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한편, 고베를 시작으로 사이타마, 나고야, 시즈오카, 미야기 등의 도시에서 총 4만명의 팬들과 만난 김현중은 오는 3월까지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일본 각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