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데뷔 후 최초 라이브 싱글 ‘믿어선 안될 말’ 공개
기사입력 : 2013.01.08 오전 11:05
사진 : 넬 / 울림 제공

사진 : 넬 / 울림 제공


대한민국 대표 록 밴드 넬이 ‘믿어선 안될 말’의 라이브 버전을 발표했다.


넬은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진 ‘Christmas in NELL’sROOM’에서 선보인 ‘믿어선 안될 말’의 라이브싱글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함과 동시에 라이브 영상을 오피셜 홈페이지 (www.nellhouse.com)를 통해 선보였다.


‘믿어선 안될 말’은 넬의 팬들이 가장 아끼는 곡 중에 하나로 콘서트마다 가장 리퀘스트가 많았던곡이다. 읊조리듯 조용히 시작해 격정적인 후반부로 변주되는 이 곡은 넬의 감성적인 부분과 싸이키델릭함이조화를 이룬 명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날 라이브 영상은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불리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과 김준홍 감독이직접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화제가 되었다. 소녀시대의 ‘I got aboy’ 등을 연출한 쟈니브로스는 살인적인 뮤직비디오 스케줄 때문에 라이브 콘서트 연출은 거의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 넬의라이브 영상을 위해 특별히 연출을 자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열기를 잊지 못하는 팬들과 미처 콘서트에 올 수 없었던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면서 “’믿어선 안될 말’은 당시의 뜨거웠던 현장감이 생생히 담겨져 있는 영상과 함께 봐야 그 진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넬은 “Gravity 3부작” 시리즈의 중 첫 앨범 [Holding onto Gravity]을 발표한 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 라이브 , 싱글 , 앨범 , 믿어선안될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