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김성수 이재훈 / 사진 : 에이큐브 트위터
에이핑크 정은지가 대선배 이재훈, 김성수와 한 무대에 오른다.
21일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의 공식트위터에는 "짠!!! 잠시후 뮤직뱅크에서는 에이핑크 은지양과 쿨의 이재훈, 김성수님의 아름다운 'All For You' 무대가 시작합니다^^ 응답하라 팬더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은지는 베이지색 레이스로 장식된 상의에 핑크색 치마를 매칭하고 머리장식과 팔찌를 통일해 한층 여성스러운 모습을 과시하고 있다. 그 왼쪽에는 쿨의 김성수가 엄지를 올리며 당당한 다소 비장함이 느껴지는 코믹한 미소를 띄고 있고 오른쪽에는 이재훈이 빨간색 정장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며 미소짓고 있다.
세 사람은 오늘(21일) 방송될 KBS2 '뮤직뱅크' 무대에서 '올포유(ALL FOR YOU)'를 부를 예정. 쿨의 원곡을 앞서 tvN '응답하라 1997'의 OST로 정은지와 서인국이 듀엣곡으로 불러 당시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정은지와 이재훈 김성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본방사수 하려고 기다리는 중!", "서인국은 어디로?", "오랜만에 무대에서 보는 정은지 기대된다", "선후배 간에 훈훈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