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음원차트 1위! '섹시퀸의 귀환'
기사입력 : 2012.11.13 오전 11:56
사진 : 손담비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손담비 / 플레디스 제공


네 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공개하며 2년 여 만에 무대로 돌아오는 ‘퍼포먼스의 여제’ 손담비가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으로 안착했다.


지난 12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4집 ‘눈물이 주르륵’의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뮤직 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한 손담비는 벅스 1위, 멜론 3위, 올레 뮤직 2위 등 각종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연이어 상위권을 거머쥐며 명불허전 ‘가요계의 섹시 디바’의 귀환을 알렸다.


특히, 손담비의 이러한 성과는 아이돌의 홍수와 요즘 가요계의 대세라 할 수 있는 ‘슈퍼스타 K’ 등과의 경쟁에서 음원을 공개한 지 하루 만에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이로써 손담비는 2년 만의 컴백을 무색하게 하며 솔로 여 가수의 성공 계보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됐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 된 ‘눈물이 주르륵’의 뮤직 비디오는 감각적이고 독특한 연출과 파격적인 손담비의 이미지 변신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뮤직 비디오의 해석에 대한 분분한 의견들이 제기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오는 15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담비 , 가수 , 눈물이주르륵 , 음원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