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걸어본다' 12일 정오 공개…기대포인트 3가지?
기사입력 : 2012.11.12 오전 9:40
비원에이포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비원에이포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B1A4 세 번째 미니앨범이 전격 공개된다.


12일 낮 12시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타이틀곡 '걸어본다'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전 곡의 음원이 공개된다.


첫 번째 기대요소는 그동안 B1A4는 멤버들의 얼굴, 컨셉에 대한 노출, 배경음악이 없는 독특한 '3無' 인트로 티저.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멤버별 개인 티저에는 어디에도 새 앨범의 컨셉과 타이틀곡에 관한 노출이 없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켜왔다.


또한, B1A4의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리더 진영의 음악적 역량이 드러나 있다. 타이틀곡 '걸어본다'는 진영이 작곡하고 멤버 바로와 공동 작사한 곡이며 동시에 진영은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앞세워 앨범 프로듀싱에 까지 참여했다고.


마지막으로 실력파 피처링 군단이다. 미쓰에이의 수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허밍어반스테레오의 객원보컬 시나에 등 쟁쟁한 '피처링 군단'은 B1A4의 세 번째 미니앨범을 기대하게 하는 포인트.


한편, B1A4는 오늘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타이틀곡 '걸어 본다'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원에이포 , B1A4 , 진영 , 바로 , 공찬 , 산들 , 신우 , 걸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