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원에이포, 세 번째 미니앨범 티저 공개 '몽환+신비'
기사입력 : 2012.11.08 오전 9:28
사진 : B1A4(비원에이포) 티저 캡쳐

사진 : B1A4(비원에이포) 티저 캡쳐


인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세 번째 미니 앨범 컴백을 앞두고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7일 오후 B1A4 공식 홈페이지(b1a4.com)를 통해 공개된 진영, 바로의 티저는 숲을 배경으로 스모그나 낙엽 등을 활용하여 무언가를 찾아 걷거나 혼자 쓸쓸히 생각에 잠겨있는 신비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트로 티저에 이어 개인 티저에서도 멤버들의 모습을 전부 보여주지 않고 신체 일부나 측면 등을 조금씩 노출하여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7일 낮 12시에 개인 티저 공개 사실이 알려진 후 팬들이 한꺼번에 홈페이지에 접속해 서버가 폭주되면서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헤프닝이 벌어졌다. 소속사 측은 "서버가 폭주할 것을 대비해 예비 서버까지 열어두고 있었으나 너무 많은 접속자가 한번에 몰리는 바람에 티저 공개가 늦어지게 됐다. 팬 분들께 양해를 구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찬, 신우, 산들의 티저는 8일(오늘) 낮 12시 B1A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B1A4는 1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IN THE WIND]의 전곡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원에이포 , 미니앨범 , 티저 , 아이돌 , 남성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