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티저 공개..매혹적 섹시웨이브 눈길(동영상)
기사입력 : 2012.11.06 오후 3:43
사진 :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티저영상 캡쳐

사진 :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티저영상 캡쳐


고품격 섹시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가요계의 대표 섹시 디바’로 자리 잡아 온 손담비가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손담비는 지난 1일 티저이미지를 공개 한 것에 이어, 6일(오늘) 플레디스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4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여신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가 흘러나와 마치 한 편의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 한 느낌을 자아내며 보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어 감성적인 피아노 멜로디로 이어지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했다. 또한, 비주얼에 있어서도 기존 이미지와 다른 파격적 변신을 시도하며 폭 넓은 소화력을 과시했다.


티저영상을 접한 팬들은 “드라마로 다져진 연기력이 티저부터 빛을 발하는 것 같다”, “손담비는 몸매뿐 아니라 눈빛까지 섹시하다”, “짧은 영상인데도 왠지 긴박한 느낌에 숨죽이고 보게 된다”,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 기대된다”며 컴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손담비의 소속사 플레디스 정해창 대표는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제작진은 물론 손담비 본인 역시 영상의 한 컷 한 컷마다 공을 들였다”며 “감각적인 스토리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극대화 하기 위해 속도감 있는 편집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는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는 오는 12일, 2년 만에 발표하는 4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 뮤직 비디오의 풀 버전과 음원을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담비 , 눈물이주르륵 , 티저 , 영상 , 섹시 , 댄스 , 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