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공식 트위터-中 웨이보 오픈..전 세계 팬들과 소통 강화
기사입력 : 2012.10.24 오전 9:28
사진 : SM 제공

사진 : SM 제공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공식 트위터와 웨이보를 지난 23일 동시에 오픈하고, 다시 한번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SM은 공식 트위터 @smtownglobal (http://twitter.com/smtownglobal)과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 @smtown (http://weibo.com/smtown)을 통해 앞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정보를 각각 영어와 중국어로 제공할 계획이어서, SM의 콘텐츠와 커뮤니티가 결합된 글로벌 소통의 장이 펼쳐질 전망이다.


앞서 SM은 작년 6월 1일,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http://www.facebook.com/smtown)을 오픈했으며, 한국 페이지로는 최초로 ‘페이스북 셀러브리티’에 선정되는 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만큼, 페이스북에 이어 트위터, 웨이보 역시 해외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M은 오는 11월 23일, 싱가포르 ‘더 플롯 앳 마리나 베이(The Float @ Marina Bay)’, 25일에는 방콕 ‘SCG 스타디움(구 Yamaha Stadium)’에서 ‘SMTOWN LIVE WORLD TOUR III’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M엔터테인먼트 , 트위터 , 웨이보 , 중국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