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ONE OF A KIND'로 또 한번 여심의 '하트브레이커'예고
기사입력 : 2012.08.22 오후 4:41
ONE OF A KIND / 사진 : ONE OF A KIND 티저영상 캡처

ONE OF A KIND / 사진 : ONE OF A KIND 티저영상 캡처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22일 오전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은 'ONE OF A KIND'라고 그래피티 스타일로 크게 써진 글씨의 벽 앞에서 노란색 장발머리의 지드래곤이 등장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지드래곤은 'ONE OF A KIND'라고 써진 검정 민소매티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각종 제스쳐를 취하고 있다. 영상은 지드래곤의 낮게 깔린 랩에 ONE, OF A, KIND라는 글씨가 포인트로 노출되며 스타일리쉬한 그의 스타일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에는 '2012.8.25'라는 글씨로 오는 25일 완성된 뮤직비디오 공개일을 센스있게 암시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는 지난 2009년 지드래곤의 첫 솔로앨범 '하트브레이커(HEARTBREAKER)'이후 3년만의 컴백. 정규앨범과 수록곡 등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오늘 공개된 티저영상 만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엔 충분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의 솔로 컴백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25일 이후 발표할 계획"이라며 말을 아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드래곤 , 빅뱅 , G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