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MTV, 4일 5시간30분 분량 '비에이피 데이' 파격 편성!
기사입력 : 2012.08.03 오전 10:18
사진 : SBS MTV

사진 : SBS MTV


SBS MTV가 5시간 30분 분량의 B.A.P(비에이피)특별 프로그램을 편성해 화제다.


SBS MTV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8월 4일 이번 주 토요일! 방학을 맞아 SBS MTV가 준비했습니다! B.A.P 데이! 타다! 잇츠 B.A.P 연속방송! 방송 사이사이 B.A.P들이 여러분들을 위해 메시지를 준비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비에이피의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8월 4일, 오후 1시에서 저녁 6시 30분까지 총 5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SBS MTV 'B.A.P 데이'는 데뷔 전부터 비에이피를 소개해온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으로, 신인으로서는 최초로 해외 8개국에 방송되면서 K-POP 스타 등극을 도운 <Ta-dah, It’s B.A.P(타다, 잇츠 비에이피)>를 비롯, 싱가포르 방문기를 담은 <B.A.P 다이어리>, 미공개 영상 등이 방학을 맞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소속사 선배인 시크릿 전효성이 또 한 번 카메오 출연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에이피는 첫 번째 미니앨범 <NO MERCY(노 멀씨)>로 대만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파죽지세의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BS MTV , B.A.P , 비에이피 , 비에이피데이 , 방용국 , 힘찬 , 젤로 , 대현 , 종업 , 영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