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울림 걸 그룹 티저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한 미스터리 티저영상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피니트, 넬, 지선 등이 소속되어있는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woolliment) 및 공식홈페이지(www.woolliment.com)를 통해 30초 가량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별다른 이미지 없이 파워풀한 배경음악을 바탕으로 ‘New Style’, ’New Music’, ‘New Performance’, ‘The revolution of 201208’ 등의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강조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의 새 앨범 컨셉인가요”, “어떤건지 궁금해서 잠이 안와요”, “울림 걸 그룹 드디어 등장인가”, “뭔진 모르겠지만 8월이 기대되네요” 등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최근 인피니트의 소속사 후배 베이비소울(Baby Soul)’이 KBS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는 성규의 무대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울림 걸그룹’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어 ‘울림 걸그룹’의 데뷔가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고 있다.
한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뿐만 아니라 넬, 지선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어 새로운 신인 걸 그룹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