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소속사가 내 놓은 신예 걸 그룹 '피에스타' 8월 출격!
기사입력 : 2012.07.19 오전 9:53
사진 : '피에스타' 재이 / 로엔 제공

사진 : '피에스타' 재이 / 로엔 제공


아이유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가 6인조 걸그룹을 선보인다.


오는 8월, 정식 데뷔가 결정된 신인 걸그룹 ‘FIESTA (피에스타)’는 한국, 미국, 중국 국적의 다국적 멤버들로 평균 4년 이상 트레이닝 기간을 거친 멤버들로 결성됐으며, 팀 결성 후 지난 2년간 데뷔 준비를 마친 실력파 그룹이다.


팀명 ‘FIESTA (피에스타)’는 스페인어로 ‘축제’를 뜻하는 말로, 늘 신나고 에너지가 넘지는 음악으로 듣는 모든 이들에게 열정과 즐거움을 전달하며 가요계의 ‘축제’같은 그룹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대 위를 축제로 꾸미겠다는 이들의 컨셉답게 ‘FIESTA (피에스타)’는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퍼포먼스의 정석을 선보이겠다는 각오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를 가요계의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국민 여동생’ 반열에 오르게 하며 대중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아이유뿐만 아니라 지아와 써니힐의 음반활동, 가인의 솔로 활동 등을 통해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좋은 음악을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것에 충실하면서 늘 독창적이면서 차별화된 컨셉으로 그 기획력을 인정받고 있어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의 첫 아이돌 그룹인 ‘FIESTA (피에스타)’의 데뷔를 알리며 팀의 리더인 ‘재이’의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가요계에 여성 파워를 일으킬 ‘FIESTA (피에스타)’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FIESTA (피에스타)’의 멤버 전원은 다음주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유 , 로엔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 신인 , 피에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