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아름다운 밤이야' 2차 자켓사진 공개 컴백 '기대감↑'
기사입력 : 2012.07.18 오전 11:40
사진 : '비스트'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 큐브 제공

사진 : '비스트'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 큐브 제공


인기그룹 '비스트'가 18일(오늘) 오전,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2차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손동운, 윤두준, 용준형 3인의 화보를 공개하며 기존의 남성미를 벗고 한층 펑키한 패션과 자유분방한 연출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던 비스트는 2차로 이기광, 양요섭, 장현승 3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들 역시 무게감과 어두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재치 넘치는 유쾌한 샷을 연출했다. 귀여움과 남자다움의 이중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닌 이기광과 순수하고 감수성 짙은 기타 소년으로 변신한 양요섭, 또 한 번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센스를 뽐내며 자유로운 아티스트의 아우라를 풍기는 장현승이 한데 어우러져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 순수함을 어필했다.


비스트의 신곡 ‘아름다운 밤이야’는 세련되고 절제된 비트에 특유의 서정성을 잃지 않는 가사와 비스트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 컬러로 비트 위주의 뻔한 일렉트로닉이 아닌 비스트만의 커스터마이즈드 일렉트로 팝이 완성됐다.


한편, 클래식한 발라드에서부터 펑키함까지 다양한 장르의 묘미를 선사하며 듣는 즐거움을 키운 이번 비스트의 미니앨범 5집은 18일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2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스트 , 아이돌 , 남성그룹 , 아름다운밤이야 , 자켓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