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투비 서은광 / 큐브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감성 메인 보컬 서은광과 유성은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서은광과 유성은은 12일(목요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풋풋한 러브송 ‘사랑병’의 음원을 공개한다.
‘사랑병’은 올해 가요계에 새롭게 등장한 그룹의 메인보컬 중 독보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보컬실력으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는 서은광과 매력적인 음색에 호소력 짙은 보컬로 잘 알려진 유성은의 듀엣곡이다. 명실상부한 가요계 보컬라인의 남-녀 루키가 듀엣곡으로 첫 만남을 가진 것.
‘사랑병’은 국내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도훈-박근태 작곡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했다. 사랑을 노래하는 듀엣곡답게 편안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멜로디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가슴 벅찬 사랑의 감정을 ‘사랑병’에 걸린 것으로 묘사한 가사는 서은광과 유성은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어우러져 풍부한 하모니를 연출한다.
특히, ‘사랑병’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각인시킬 서은광과 유성은은 두 사람 모두 코러스 등의 경험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감성과 개성이 잘 조화된 듀엣곡의 탄생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리더 겸 메인보컬인 서은광은 SBSMTV의 '스튜디오C'의 MC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비투비는 아시아 각국에서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 올 여름, 뜨겁고 열정적인 사랑을 막 시작하는 연인들이 ‘사랑병’에 걸린 것처럼 절절한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을 그린 ‘사랑병’의 음원은 12일 0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