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나나, 개미허리 이걸로 끝! 매혹적 뒤태 공개
기사입력 : 2012.06.19 오전 10:06
사진 : 애프터스쿨 나나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애프터스쿨 나나 / 플레디스 제공


애프터스쿨 나나의 매혹적인 뒷태가 공개돼 화제다.


19일, 애프터스쿨은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PlaygirlzAS)를 통해 5th Maxi Single [Flashback]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아찔한 뒷태를 드러낸 나나의 사진으로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섹시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긴 티저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는 애프터스쿨은 이번 나나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함으로써 컴백 앨범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애프터스쿨의 [Flashback]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G-dragon, 승리, 2NE1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감각적인 연출로 널리 알려진 ‘김혜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평범하지 않은 독특하고 창의적인 연출의 김혜정 감독과 여타 걸그룹과는 차별성을 두며 가장 파워풀하고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선보일 애프터스쿨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일 5th Maxi Single [Flashback]의 음원을 선 공개하고 21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하는 애프터스쿨은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애프터스쿨 , 나나 , 개미허리 , 뒤태 , 화보 , 자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