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f(x), 미국-캐나다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차트 1위!
기사입력 : 2012.06.12 오후 3:50
사진 : 에프엑스 f(x) / SM 제공

사진 : 에프엑스 f(x) / SM 제공


새 미니앨범 ‘Electric Shock(일렉트릭 쇼크)’로 활동에 나서는 f(x)가 미국, 캐나다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라 화제다.


이번 미니앨범 ‘Electric Shock’는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미국, 캐나다 아이튠즈의 장르별 차트인 일렉트로닉 앨범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f(x)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국내에서 10일 00시 공개된 타이틀 곡 ‘Electric Shock’는 오픈과 동시에 각종 국내 음악사이트의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으며, 현재에도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의 일간 차트에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Electric Shock’의 인기는 더욱 가파른 상승세를 탈 전망이다.


더불어 12일(금일) 오전 공개된 ‘Electric Shock’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패션스타일과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f(x)의 색다른 매력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f(x)의 새 미니앨범 ‘Electric Shock’는 오는 13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 정식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사진 : 美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차트에 오른 f(x)

사진 : 美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차트에 오른 f(x)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f(x) , 에프엑스 , 미국 , 캐나다 , 아이튠즈 , 일렉트로닉 ,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