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애프터스쿨 / 플레디스 제공
최근 일본서 성공적인 활동을 보여준 애프터스쿨이 화려한 국내활동 컴백에 나선다.
애프터스쿨은 오는 21일 5th Maxi-Single [Flashback]으로의 컴백을 알리며 첫 단체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애프터스쿨은 환상적인 각선미는 물론, 대중들이 가지고 있는 애프터스쿨이란 그룹의 기대치를 자극하는 모습으로 강렬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1기 멤버 가희의 졸업으로 새 앨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냈던 애프터스쿨이기에 이번 티저이미지 공개로 누리꾼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이미지는 ‘애프터스쿨은 소녀다워질 것’,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앨범을 들고 나올 것’이라는 대부분의 예상을 깨고, 초창기 애프터스쿨의 파워풀함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어 오랫동안 애프터스쿨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는 “팬 여러분과 대중들이 원하던 가장 애프터스쿨다운 색채를 담아 컴백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지난 4월, 일본에서 첫 라이브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달 17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도쿄돔 시티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