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정용화 듀엣곡 '바보', 음원차트 2위 '히트 예감'
기사입력 : 2012.05.22 오전 11:38
사진 : 주니엘 / FNC 제공

사진 : 주니엘 / FNC 제공


인기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가 작곡하고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한 ‘주니엘- 정용화’ 듀엣곡 ‘바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2일 공개됐다.


6월 초 데뷔하는 FNC 엔터테인먼트의 첫 솔로 여자 가수 주니엘은 음원 공개 날인 22일 자정 인기 검색어에 실시간 오르며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주니엘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선공개곡 ‘바보’를 차트 2위에 올려놓는 저력을 발휘했다.


정용화 주연으로 큰 화제가 됐던 ‘바보’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공개됐다. 여행 중 만난 두 남녀가 호감을 느끼며 함께 음악 작업을 하는 줄거리로 정용화와 주니엘이 함께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며 호흡을 맞추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바보’는 정용화가 주니엘을 염두에 두고 작곡한 멜로디가 한없이 사랑스러운 느낌의 곡으로 정용화와 주니엘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듀엣곡으로 만들어졌다. 정용화와 주니엘이 각자 기타 연주를 하며 함께 노래를 해 듀엣곡의 감동이 더욱 진하게 전해지며 주니엘의 청량하고 맑은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주니엘의 국내 데뷔 첫 음원 선공개를 기념해 오는 6월 7일 열리는 쇼케이스에서는 듀엣곡 ‘바보’ 가 최초 라이브로 공개되며, 주니엘의 국내 데뷔앨범 타이틀 곡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주니엘 , 정용화 , 씨엔블루 , 듀엣곡 ,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