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달달한 영상 통화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진영, 바로, 산들, 신우에 이어 마지막으로 공찬의 영상 통화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발매될 리패키지 앨범 <THE B1A4 Ⅰ IGNITION SPECIAL EDITION> 사전 홍보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여자친구와 실제로 영상 통화를 나누는 듯한 멤버들의 영상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치 침대에서 곧 잠을 잘 것처럼 편안한 차림과 여자친구에게 말하듯 "자기야~"라고 속삭이는 B1A4 멤버들의 다정한 말투에 영상을 보는 이들은 실제로 연애를 하는 듯한 리얼리티마저 느낄 수 있다.
앞서 공개된 네 명의 멤버들은 "잘자"라는 굿나잇 인사를 전했지만 마지막으로 공개된 공찬의 티저영상에는 통화가 끊어진 줄 착각한 공찬이 "진영이 형 옷 다 입었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들뜬 듯 휘파람을 불며 외출 준비를 하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설마 바람 피러 나가는 건가?", "정말 식스센스 이후 최고의 반전이다", "어떤 콘셉트로 나올지 더 궁금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B1A4는 오는 24일 0시 리패키지 음원을 공개하며, 음반은 29일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