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현중 / 키이스트 제공
김현중의 일본공연 실황을 담은 DVD가 日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월 김현중은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김현중 일본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엄 라이브 2012(이하 ‘프리미엄 라이브’)’를 개최해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콘서트에는 무려 2만 여명의 관객을 운집해 일본 내에서의 김현중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같은 김현중의 인기는 DVD로도 이어졌다. 김현중의 당시 일본공연 모습을 담은 DVD ‘퍼스트 임팩트’(First Impact)는 16일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DVD 데일리 차트와 뮤직 DVD차트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퍼스트 임팩트’(First Impact)에는 지난 해 11월 일본 8개 도시에서 개최한 일본투어 메이킹 영상 CD와 지난 2월 요코하마 아레나에서의 프리미엄 라이브 영상 CD, 팬들을 위한 특별 보너스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DVD에는 공연 무대와 리허설 장면, 대기실 모습 등 생생한 공연장 밀착 영상이 풍성하게 담겨 있어 팬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5월 초부터 ‘김현중 팬미팅 투어 2012’를 진행 중인 김현중은 현재까지 싱가포르와 홍콩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8-19일 양일간 대만에서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