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듣도 보지도 못한 신개념 영상 통화 티저로 '팬심 꽉~'
기사입력 : 2012.05.17 오전 10:29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5인조 남성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신개념 영상 통화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비원에이포는 오는 24일 리패키지 앨범 <THE B1A4 ⅠIGNITION SPECIAL EDITION> 발매를 앞두고 사전 홍보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영상 통화 티저를 공개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밤 거리 풍경을 배경으로 휴대폰 안에 멤버별 이름과 사진이 차례로 나열되어 있고, 원하는 멤버를 클릭하면 새로운 컴백 포토와 함께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


마치 비원에이포 멤버와 실제로 통화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이 영상 통화 장면이 끝나면 "본인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라는 창이 뜬다. 그 창에 본인의 이름을 입력하면 "우리 ○○○♥ 잘자요~ 좋은 꿈 꿔"라는 다정한 문자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진영, 바로, 산들의 영상 통화에서 세 사람은 "내가 너희집 앞으로 갈게", "다른 멤버들은 다 잔다. 크게 소리내면 안돼" 등 현실 속 연인의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여자친구를 위해 자장가도 불러준다.


특히, 공개된 세 멤버들 모두 여자친구에게 '잘자'라는 굿나잇 인사를 공통적으로 있어 신곡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신곡은 다정한 곡인 것 같다", "영상 통화 티저라니 듣도 보도 못한 신세계다", "나도 모르게 묻는 말에 다 대답을 하고 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원에이포는 오는 24일 자정 리패키지 음원을 공개하며, 29일 새 음반도 발매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B1A4 , 비원에이포 , 산들 , 진영 , 바로 , 공찬 , 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