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화컴퍼니 제공
그룹 신화가 두번째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 12일, 중국 대만 타이페이 남항 전람관(Taipei World Trade Center Nangang Exhibition Hall)에서 열린 2012 두번째 아시아 투어 2012 HINHWA GRAND TOUR in Taipei 'THE RETURN가 8천여 현지 팬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펼쳐졌다.
공연 소식과 함께 티켓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운 신화를 보기 위해 대만 타오위안 국제공항은 열띤 취재 경쟁은 물론 팬들의 축하 행렬이 줄줄이 이어졌다. 수십 여개의 매체들은 취재 경쟁에 열을 올렸고, 팬들은 신화 멤버들의 동물 사랑 마음을 헤아려 동물 사료 화환이라는 이색 선물로 눈길을 끌었다.
대만 현지에 있는 신화의 7개 팬클럽 연합은 유기견을 보호하는 곳인 동물의 집에 신화의 이름으로 총 3,450kg 동물 사료를 기부해 현지 및 국내 팬들의 가슴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
소속사 측은 "대만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그럼에도 공연장을 가득메운 팬들과 의미 있는 화환 선물까지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이어질 아시아투어를 통해 최선을 다하는 신화의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신화의 세번째 콘서트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일본 도쿄 요코하마 아레나와 6월 2일 일본 고베에 위치한 고베 월드에서 열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