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섹시로커 변신..찢어진 스타킹에 기타까지 '초강력'
기사입력 : 2012.05.11 오전 9:51
사진 : 백지영 / WS 제공

사진 : 백지영 / WS 제공


가수 백지영의 미니앨범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오후 백지영의 소속사 공식 트위터에 사진 4장이 게재돼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백지영은 이미 지난 7일 발매 된 선공개곡 ‘목소리’ 포스터에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선 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다.


호주의 시드니에서 촬영한 이번 미니앨범 ‘콘셉트’ 사진에서 백지영은 과감한 헤어스타일을 선 보이며 펑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물씬 자아낸다. 또한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과 대비 된 매력적인 미소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로커 백지영’ 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백지영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유혹적인 레드 기타 퍼포먼스 그리고 찢어진 스타킹을 매치한 록시크룩의 펑키한 무드를 백지영만의 페미닌한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번 앨범 컨셉은 펑키락? 댄스? 어떤 컨셉인가요?” “노래 컨셉이 너무 궁금합니다!” “팔색조라는 말이 떠오르는 컨셉” “백지영님 댄스에서 록댄스로 컨셉 바꾼건가요?” 등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공개된 선공개곡 ‘목소리’가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오는 17일 00시 공개 될 백지영의 미니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백지영 , 가수 , 자켓앨범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