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핑크 / 에이큐브 제공
요정돌 에이핑크(APINK)가 9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위나네(UNE ANNEE)’를 발표한다.
9일 0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에이핑크(APINK)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위나네(UNE ANNEE)'는 데뷔 첫 해 모든 국내 시상식의 신인상을 올킬하며 걸그룹의 새로운 흐름으로 떠오른 걸그룹답게 최고의 프로듀서인 신사동 호랭이, 슈퍼창따이, 김건우 작곡가들이 참여해 완성도 있는 구성으로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앨범 발표에 앞서 네이트와 싸이월드 뮤직(http://www.music.cyworld.com)에서 앨범 자켓 사진과 타이틀곡 ‘허쉬(HUSH)'의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일곱 멤버들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줘 가요팬들의 기대치를 높였다.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에이핑크의 정규 1집 앨범 ‘위나네(UNE ANNEE)’는 불어로 '1년'을 의미한다. 타이틀곡 ‘허쉬(HUSH)', 1년 전 데뷔일과 같은 제목으로 팬들에 대한 감사를 담은 '4월 19일', 등 총 9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1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 보다 성장한 새로운 에이핑크를 만나보게 될 앨범”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정규 1집 앨범의 방송 활동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