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핑크 '허쉬(HUSH)' 티저영상 캡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가 첫 번째 정규 앨범 ‘위나네(UNE ANNEE)’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허쉬(HUSH)' 티저영상이 7일 0시에 네이트(http://www.nate.com)와 싸이월드 뮤직(http://www.music.cyworld.com)에서 독점 공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위나네(UNE ANNEE)’ 의 메인 재킷 공개에 이어 7일 티저 영상 공개가 예고되었던바 ‘허쉬(HUSH)’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가요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공개된 ‘허쉬(HUSH)’의 티저영상에서 에이핑크는 지금껏 보여줬던 상큼발랄한 매력과 함께 단발로 변신한 유경, 남주 등 멤버마다 다른 매력과 미소가 어우러진 모습이 담겨져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보고싶다 빨리 돌아와”, “중간고사 보는 날 컴백이라니. 시험망치더라도 응원하겠음”, “다들 이뻐죽겠어요 진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위나네(UNE ANNEE)’는 9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15일 오프라인 매장서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