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소속사 디스 / 사진 : 아이유 트위터, 더스타DB
아이유 소속사 디스가 네티즌들에 웃음을 주었다.
지난 14일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아이유 팬 여러분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로엔TV가 돌아왔습니다! 일본에서의 에피소드를 담은 깨알 영상, 지금 바로 클릭하세요"라며 아이유의 일본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에 아이유는 "제가 캠코더 좀 좋은 걸로 바꾸자고 했어요~안했어요~"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기 시작했다. "2년 동안 많은 것이 변했는데 왜 로엔티비 화질은 그대로 인가", "로엔티비 왜 이렇게 짧아요"라며 연신 공식 트위터를 향해 귀여운 앙탈을 부렸다.
로엔의 공식 트위터가 계속 대답이 없자 아이유는 "저기여 로엔님"이라고 마무리를 해 폭소케 했다. 이에 로엔은 공식적으로 "반응이 굉장히 뜨겁네요. 이번 일본편은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일본에서 아이유양이 급! 촬영한 영상으로~ 조만간 기대에 부응하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이유양 적극협조 약쏘옥~^^d"라고 전했고 이에 아이유는 "로엔 만세"라고 답해 웃음을 주었다.
한편, 아이유는 6월2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첫 단독 콘서트 'REAL FANTASY'를 개최하고 울산, 전주, 수원, 부산, 대구 등 전국 6개 도시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