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팬바보 입증? 남다른 日 팬사랑 '눈길'
기사입력 : 2012.03.22 오후 2:01
사진 : FT아일랜드 日 팬미팅 현장 / FNC 제공

사진 : FT아일랜드 日 팬미팅 현장 / FNC 제공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FT아일랜드가 도쿄 돔 씨티 홀(Tokyo Dome City Hall)에서 공식 팬미팅 <2012 Congratulations>을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3월 개최 예정이었지만, 일본 지진 재해로 부득이하게 취소돼 日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었다.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 이번 팬미팅을 위해 FT 아일랜드는 ‘지독하게’의 국내 활동이 끝나자 마자 바로 일본으로 출국, 한국서 음원 1위를 차지한「지독하게」를 시작으로「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새들처럼」등 6곡을 라이브로 선사했다.


또한, 행사 타이틀인 <Congratulations>에 걸맞게 3월 생일을 맞이한 멤버 종훈과 홍기를 비롯, 성인이 된 민환과 승현의 축하도 겸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이홍기는 “우리도 팬미팅을 손꼽아 기다렸었다. 팬미팅을 위해 라이브 준비도 열심히 했는데 지금 만족스러운 무대를 보여드린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일본에서는 3월 28일부터 FT 아일랜드의 DVD 「X'mas Live 2011 Winter's Night @YOKOHAMA ARENA」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4월 18일 싱글 「NEVERLAND」가 발매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T아일랜드 , 팬미팅 ,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