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가장 매력 넘치는 4차원 스타 1위!
기사입력 : 2012.03.21 오후 12:06
사진 : 최강창민 / SM 제공

사진 : 최강창민 / SM 제공


네티즌들이 가장 매력 넘치는 4차원 스타로 그룹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을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가장 매력 넘치는 4차원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최강창민이 1위를 차지했다.


총 8,269표 중 4,452표(53.8%)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최강창민은 진지하면서도 엉뚱한 면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데뷔 이후부터 팬들 사이에서 4차원 스타로 손꼽혀왔다. 자신과 결혼해달라는 팬에 "싫다", 최강창민 없인 못산다는 팬에게는 "그런 극단적인 생각은 안 좋은 것 같다"라고 말하는 팬들과의 대화 모음집은 인터넷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어 가수 김현중이 2,002표(24.2%)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김현중은 방송을 통해 "얼마든지 개와 대화가 가능하다", "우주여행을 가고 싶다", "순댓국집서 만난 첫사랑에게 수신자 부담요금으로 전화해 고백했다" 등 엉뚱 솔직한 발언을 쏟아내 연예계 대표 4차원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3위에는 374표(4.5%)로 배우 이상우가 뽑혔다. 그는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진지함에서 뿜어나오는 엉뚱한 매력을 선보여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자신의 독특한 정신세계가 고스란히 담긴 자작곡 '유턴송', '상어송', '금붕어송' 등을 공개하면서 '엉뚱청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강창민 , 동방신기 , 디시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