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신혜 / 4HIM 제공
따뜻한 감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배우 박신혜가 MBC MUSIC(이하 MBC 뮤직)에서 선보일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으로 '아주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
감성적인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톱 여배우와 남자 싱어송라이터가 만나 단 하나의 특별한 곡을 만드는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 통통 튀는 매력의 상큼 소녀에서 감성 여배우로 거듭난 박신혜와 화제 속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하고 있다.
MBC 뮤직의 CF 모델로 감성적인 CF영상을 선보인 바 있는 박신혜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 생애 처음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제작진은 박신혜가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 그간 드라마에서만 엿볼 수 있었던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혼자서 작사, 작곡을 공부하고 숨겨둔 피아노 연주 실력을 선보이는 등 음악 애호가적 면모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라 팬들을 설레게 한다. 박신혜는 "처음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 떨리고 긴장되지만,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솔직한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 설레고 즐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박신혜와 함께 달콤한 호흡을 맞출 남자 뮤지션의 정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박신혜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신혜 본인에게도 함께할 작곡가가 누군지를 비밀로 하여 박신혜와 그 남자의 첫 만남에 놀라움을 더했다고 귀띔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신혜와 함께 로맨스를 그려갈 남자라니! 누군지 몰라도 정말 부럽다!""상대 뮤지션은 누구지? 실력파가 나오면 좋겠네""생각만 해도 달콤한 리얼리티다! 박신혜 커플의 훈훈한 장면이 나올 것 같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이야기와 음악을 전할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오는 2월 24일(금) 밤 12시 음악전문채널 MBC MUSIC을 통해 첫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