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생일 축하에 대응하는 자세…"알랍"vs"다음은 너!"
기사입력 : 2012.02.08 오후 1:27
남우현 생일 축하 / 사진 : 인피니트 트위터

남우현 생일 축하 / 사진 : 인피니트 트위터


남우현이 생일 축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인피니트 남우현이 8일(오늘) 자신의 트위터에 "당했다"는 글과 함께 케이크 범벅이 된 인증샷 한장을 올렸다. 남우현은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행복하군요"라는 글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인피니트 멤버들 역시 남우현에게 생일 축하 인사를 전했다. 리더 성규는 "짝꿍 생일축하한다^^ 내년에도 형아가 당하게 해주마ㅋㅋ"라고 남겼고, 남우현은 "알랍"이라고 짧게 화답했다. 막내 성종은 "오늘은 남스타형 생일. 태어나줘서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형~"이라며 애교스러운 축하 인사를 전했고, 우현은 "내새끼 졸업축하해"라는 글로 애정을 표했다.


또 다른 멤버 동우는 "준만큼 돌려 받는기야~ 내 비록 눈물을 뺏지 못했지만... 생일 축하하고 지금보다 더 큰 사랑받는 남군이 되길 바라오. 뭣보다 건강이 최고"라는 축하글을 남겼다. 이는 지난해 11월 22일 생일을 맞은 동우가 멤버들에게 몰래카메라를 당해 폭풍 눈물을 흘렸던 일을 떠올리며 한 말.


남우현은 또 성열이 "우현이형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재밌었어"라는 트윗을 남기자 "너의 생일만 기다리고 있다..."는 말로 생일파티를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우현 생일 축하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우현 생일 축하해", "생크림 지우기 힘들텐데...", "성열이 생일파티 벌써 기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글 글 : 이은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남우현 , 인피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