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 SM 제공
샤이니 첫 단독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앨범 ‘SHINee THE 1ST CONCERT ‘SHINee WORLD’’가 2월 1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작년 1월 1,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SHINee THE 1ST CONCERT ‘SHINee WORLD’’의 공연 실황이 담겨 있어, 콘서트의 감흥을 다시 느끼기에 충분하다.
2CD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는 콘서트를 위해 새롭게 편곡한 ‘줄리엣’, ‘링딩동’, ‘루시퍼’ 무대 등을 비롯해 ‘누난 너무 예뻐’, ‘산소 같은 너’, ‘Hello’ 등의 히트곡 무대, 지금까지 만날 수 없었던 수록곡 무대 등 총 34 트랙으로 구성, 샤이니의 폭발적인 라이브와 열정적인 공연을 생생하게 담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온유의 ‘공주는 잠 못 이루고’, 종현의 ‘Girls’, Key의 ‘My First Kiss’, 민호의 ‘OMG’, 태민의 ‘소년, 소녀를 만나다’ 등 멤버 각각의 개성을 담은 솔로 무대도 수록해,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The SHINee World’, ‘아.미.고’, ‘LUCIFER’ 등 3곡은 스튜디오 버전으로도 재녹음,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 샤이니만의 컨템퍼러리한 음악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