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뮤비 속 ‘핑크색 피 정체는?’ 반전매력 '눈길'
기사입력 : 2012.01.27 오전 10:39
사진 : 달샤벳 / 해피페이스 제공

사진 : 달샤벳 / 해피페이스 제공


신곡 ‘Hit U’ 첫방송 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돌풍을 일으킨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달샤벳은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Hit U’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달샤벳 멤버 지율은 복수심에 불타는 비운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그동안 숨겨두었던 연기실력과 함께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특히, 지율은 남자친구와의 과거 회상에서는 한없이 사랑스럽고 예쁜 모습으로 나오지만 현재에서는 남자친구에게 무섭게 쌍권총을 발사하며 화려하게 복수하는 반전 모습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지율이 쏜 총에 맞은 남자의 몸에서 빨간색이 아닌 분홍색 피가 흘러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분홍색에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 같다”, “심의 때문에 분홍색으로 한 듯”, “달샤벳의 이미지와 어울려서” 등의 다양한 반응이다.


앞서 달샤벳은 음반발매 하루 전인 2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쇼케이스 형식의 파격적인 컴백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방송 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켰다.


한편, 달샤벳은 27일 KBS 2TV ‘뮤직뱅크’,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이어간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달샤벳 , 뮤직비디오 , 히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