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미료, 티저이미지 통해 파격 '갱스터룩' 선보여!
기사입력 : 2012.01.27 오전 10:00
사진 : '브아걸' 미료 / 내가네트워크 제공

사진 : '브아걸' 미료 / 내가네트워크 제공


인기 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미료가 2월 1일 첫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첫 티저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6일 미료의 소속사인 내가네트워크의 SNS를 통해 총 4차례에 걸쳐 4개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창백한 메이크업에 빨간색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과 비비드한 컬러의 액서세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이 눈에 띈다.


'브아걸' 소속사 대표 렌스는 “미료가 전곡의 작사 참여뿐 아니라 그녀 스스로가 원하는 음악에 대한 의지를 셀프 프로듀싱을 통해서 보여 준 앨범이다. 미료 스스로를 보여주기 위한 앨범 제목 <MIRYO aka JOHONEY>처럼 앨범은 해외의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HIP한 음악들로 완성됐다. 동시에 유명 작곡가뿐 아니라 인디씬에서 활동하는 팀과의 교류까지 스텝의 다양성과 동시에 오버와 언더를 가로지르는 음악적 완성도까지 도전한 앨범이기 때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료의 첫 솔로 앨범 <MIRYO aka JOHONEY>는 오는 2월 1일 0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장식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브아걸 , 미료 , 브라운아이드걸스 , 솔로 , 티저 , 이미지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