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이스트' JR / 플레디스 제공
2012년 가요계에 정복을 위하여 도전장을 내민 플레디스 남자 신인 뉴이스트(NU’EST)가 연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첫 멤버 리더 JR의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JR은 ‘Junior Royal’의 약자로 화려한 조명 속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리더의 강인함을 보여주며, 기존에 공개된 사진들과는 달리 18세 답지 않은 뇌쇄적인 강렬한 눈빛으로 숨막히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귀족 같은 마스크에서 우러나오는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전하고 있다.
플레디스의 최초 남자신인 연습생으로 오랜 시간을 플레디스와 함께 보낸 JR은 다른 연습생들의 춤을 직접 지도할 만큼 뛰어난 춤 실력과 화려한 랩 실력을 갖춰 지켜보는 이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JR은 플레디스 보이즈로 활동하며 KBS2 ‘안녕하세요’에 ‘3초’ 출연으로 ‘3일’ 내내 연예 뉴스 메인 페이지를 장식하는 신인답지 않은 엄청난 영향력을 과시하며 뉴이스트(NU’EST)로 활동하기 전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편, 뉴이스트(NU’EST)는 JR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개인 티저 사진과 구체적인 컨셉을 공개할 예정이며, 전 멤버가 3월초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